Home > 구성원 > 학생회

Students' Association

학생회

공지사항 :

학생회장 인사말

안녕하십니까?

서경대학교 도시공학과 학생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저희 도시공학과 학생회에서는 학우 여러분들이 서경대학교 도시공학과의 학생으로서, 한 발 더 나아가 이 시대의 진정한 대학생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본적인 권리들을 실현하고, 학습편의 및 교우관계 증진 등 대학생활의 전반적인 사항에 도움을 주어 궁극적으로 학과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대학생활을 할 때에 힘든 일이 있거나, 개선해야 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저희 학생회를 찾아 주십시오. 항상 열린 소통의 자세로 학우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겠습니다.

학우 여러분, 다함께 손을 잡고 힘차게 나아갈 때 우리의 미래는 더 밝아지고 위상은 한층 더 높아질 것입니다. 우리 모두 하나가 된다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일 것입니다.

저희 학생회에서는 학우 여러분들에게 정말 필요한 학생회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, 앞으로도 학우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도시공학과 학생회장 문준

학생회 소개

학생회 목표

서경대학교 도시공학과 학생회에서는 도시공학과 학우 여러분들의 화합 및 단합을 기반으로 학과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.

앞으로도 저희 학생회는 도시공학과 학우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대변함과 동시에 학생들의 대학생활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도시공학과 내 최고의사결정기구 및 집행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도시공학과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학생회 구성

도시공학과 학생회 구성

  각 부서의 부원들은 1학년에서 선출

도시공학과 학생회 조직도

도시공학과 학년별 임원구성

도시공학과 학년별 임원구성

학생회 주요활동

부서명 업무
기획부 학교 및 학과의 크고 작은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. 기획부에서는 선·후배 간의 친목도모와 학우 여러분들이 보다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홍보부 학과에서 일어나는 모든 행사를 사전에 알리고 선․후배 학우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하여 학과 홈페이지 관리, 자보제작 등을 담당 하고 있습니다.
편집부 매 행사 때마다 학우 여러분들의 원활한 정보전달을 위하여 쉽게 볼 수 있는 인쇄물을 비롯하여 과지, 주소록 제작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문화부 학우 여러분들이 보다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축제나 연합엠티 등과 같은 행사시에 궂은일을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.
총무 학과에서 주최하는 행사의 회계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. 학우 여러분들이 내주신 학생회비가 다시 여러분들의 복지증진과 즐겁고 편안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데 유용하게 사용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교내퀵링크 Quick Links

교과목 이수체계도
전공교과목 상세안내
현재 페이지 QRCode
도시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
도시공학과 싸이클럽싸이월드 클럽
N 공지사항
J 취업정보
G 갤러리
R RSS
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~ 잠시만 기다려주세요~

도시공학과 사이트맵 도시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